
엔조 프로페셔널 C 60정
비타민 C는 통풍의 원인이 되는 요산의 수치를 낮춰 주며 신장에서의 요산 재흡수에도 영향을 준다. 또 신장 기능을 활성화시켜 염증을 가라앉혀 준다.
엔조 프로페셔널 C에는 일반 비타민 C에 비해 흡수율과 체내 이용률이 훨씬 높은 에스터 C와, 에스터 C의 작용을 강하고 오래 유지되게 하는 엔조제놀이 고함량 포함되어 일반 비타민 C보다 훨씬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바람만 불어도 극심한 통증을 느끼는 통풍은 증상의 변화가 심한 병이다. 발가락이 붓고 통증이 심할 때는 아침과 저녁식사 후에 2 정씩 하루 4 정, 통증이 시작될 것 같을 때는 아침과 저녁식사 후 1 정씩 하루 1 정, 증상이 없을 때는 아침식사 후에 1 정을 꾸준히 복용한다. 엔조 프로페셔널 C는 강력한 항염, 진통 완화, 항산화, 조직재건 작용을 하므로 요산결정으로 인해 조직이 손상되고 심한 염증과 통증에 시달리는 통풍의 개선에 대단히 효과적이다.
셀러리는 통풍이 올 조짐이 있거나 왔을 때, 엔조 프로페셔널 C는 평소 건강증진과 통풍예방으로 복용해도 좋다.
셀러리 고농축 제제 120정
셀러리는 모든 채소 중 유일하게 요산 수치를 낮추는 작용이 있다. 요산 수치가 낮아지므로 당연히 통풍의 증상이 개선된다. 셀러리는 통풍을 예방하는 효과 외에도 이뇨 성분과 제균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서 방광염이나 요로질환, 부종, 관절염 개선에도 많이 활용되고 있다.
통풍은 물에 녹지 않는 요산을 물에 잘 녹는 요산으로 변환시키는 유리카제(uricase)라는 효소의 결핍에서 생기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셀러리는 유리카제 효소의 분비를 촉진시켜 물에 잘 녹지 않은 요산을 수용성 요산으로 변화시켜 소변으로 쉽게 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